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배송 상태가 '발송' 상태인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 2024-01-02 09:52:29
  • 프로뉴트리션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프로뉴트리션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 추적이 안될 수 있으며,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