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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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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 10

  • 1당일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 2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 대기로 나오고,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 3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
  • 4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5주문 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 6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됐어요.
  • 7배송 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 8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되나요?
  • 9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가 됐어요.
  • 10전화로도 주문이
    되나요?
  •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금 확인은 30분~1시간 주기로 자동 매칭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결제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입금자명 및 주문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환불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제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프로뉴트리션에서 부담합니다.
  • 주문한 금액보다 과입금 되었거나 적게 입금하신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차액 입금 또는 환불 후 제품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완료로 조회되지만 실제로 수령을 못 하신 경우는 일반적으로 부재로 인해 다른 곳(경비실 등)에 위탁 배송되었거나 택배 보관 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인 경우입니다. 반송이나 분실의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등기번호를 조회하여 담당 기사에게 연락해 보시거나 프로뉴트리션 고객센터(이메일, 유선, 게시판)로 문의해주시면 책임지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제품 수령후 14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 환불 가능하며,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 하였으나 취소가 되었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했는데 취소가 되었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상으로 주문 시 무통장입금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희망하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가 됐어요.

    A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 하였으나 취소가 되었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Q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입금 기한은 3일이며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했는데 취소가 되었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상으로 주문 시 무통장입금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희망하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Q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결제를 완료하신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 또는 카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Q

    무이자 할부 결제도 가능한가요?

    A

    구매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하신 후 희망하시는 카드사를 선택하시면 최대 무이자 개월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Q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 주문, 네이버페이 주문도 가능합니다. 다만 쿠폰 및 적립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Q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 대기로 나오고,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A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금 확인은 30분~1시간 주기로 자동 매칭됩니다. 주문하신 주문자 성명과 입금하신 예금주 성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결제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입금자명 및 주문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상담사 연결'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Q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A

    주문한 금액보다 과입금 되었거나 적게 입금하신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차액 입금 또는 환불 후 제품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Q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A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단, 주문량 증가 및 재고 소진 시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배송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예약 판매의 경우에는 입고시점에 따라 먼저 주문하신 순서대로 배송됩니다.


  • 배송Q

    운송장 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Q

    운송장 번호 조회가 되지 않아요.

    A

    제품 발송 후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Q

    배송 상태가 '발송' 상태인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A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프로뉴트리션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 추적이 안될 수 있으며,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Q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됐어요.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Q

    배송 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A

    배송완료로 조회되지만 실제로 수령을 못 하신 경우는 일반적으로 부재로 인해 다른 곳(경비실 등)에 위탁 배송되었거나 택배 보관 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인 경우입니다. 반송이나 분실의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위해 등기번호를 조회하여 담당 기사에게 연락해 보시거나, 프로뉴트리션 고객센터(이메일, 유선, 게시판)로 문의해주시면 책임지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Q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A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 이후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배송Q

    주말에도 배송이 되나요?

    A

    제품 출고는 평일에만 진행되며, 주중에 출고된 제품이 토요일에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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