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후 취소/변경을 원해요.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유선 전화/ Q&A 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0시 이전 상품 준비 중 단계에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가 완료되어 반품/취소 요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 중 부분 취소 하고 싶어요.
부분 취소만 진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품이 아직 출고 전인 경우에 한하여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을 전달합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고, 카드사마다 환급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카드 취소를 요청 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뒤에도 환급이 되지 않는다면 카드사에 문의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시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 규정>
1.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본품 및 모든 구성품은 모두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회수 전까지 제품은 반드시 냉장 보관 해주시길 바랍니다.
-세트 상품 구매 시 개봉한 1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나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
반품 완료인데 금액이 안들어왔어요.
제품 회수 이후 최대 일주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카드결제는 반품완료 이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후 승인취소 및 입금 될 예정이나 정확한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 및 가상결제 환불은 반품건 회수 후 최대 5~7일 소요되며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 상품이 배송됐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르거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배송된 제품과 택배박스 겉면의 주문 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1장을 준비하여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상담사 연결>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신청을 했는데 제품을 수거하러 오지 않아요.
반품신청 이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에도 회수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수화인 부재, 화물 미준비 등 반송장이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재수거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왕복 택배비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프로뉴트리션에서 부담합니다.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되나요?
제품 수령후 7일 이내, 제품 용량의 1/3미만 사용하신 경우(1박스 기준_세트 구매 시 1박스 외 다른 상품 미개봉) 환불 가능하며, 프로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 하단 이모티콘 클릭하여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02-6093-7001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접수 시 구매하신 제품은 회수되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파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반품 기간(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이 만료된 경우
4. 반품조건을 명확히 맞추지 못한 경우